MEMBER JOIN

오브제성형외과 회원가입

회원가입
영문자, 숫자, _ 만 입력 가능. 최소 3자이상 입력하세요.
정보 메일을 받겠습니다.
휴대폰 문자메세지를 받겠습니다.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이메일로 비밀번호 찾기

ID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패스워드는 이메일 찾기만 지원합니다,
이메일을 모를 시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아이디 찾기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OBJET LOGIN

가입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X
나를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는 아름다운 분들을 위한, 조앤신
	세분화되고 전문화되고 수 많은 정보의 홍수 속에서 세상이 점점 빨리 돌아가고 우리는 점점 더 그 수 많은 자극들을 받아들이고 걸러내고 인지하고 선택하는데 시간을 많이 들이게 되는 바쁜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외부에서의 요구가 많은 것뿐만 아니라 또 그만큼의 자신의 내부에서 자신에게 요구하는 것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사회를 이루고 남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인간에게는 어쩔 수 없는 숙제라고 생각됩니다. 뿐만 아니라 수많은 다양성과 수많은 개체들 속에 한 삶의 인간으로 자립해 나간다고 하는 기본적인 삶의 명제에서 치열한 경쟁이라는 또 하나의 숙제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선택되어지기 위한 부단히 자신의 존재를 밖으로 알리는 것이지요. 그리곤 누군가 자신의 손을 잡아주길 기다리는 겁니다.
 
	끊임없이 생각하는 자신을 통해 존재하고 살아있는 자신을 찾는 순간, 그 순간 우리는 그 무언가 또 다른 자신을 찾아 떠납니다. 자신, 그리고 그 옆에 또 다른 한 사람, 또 그 옆에 다른 한사람..
	우리는 나선형의 구조의 중심에 자신을 놓고 주위로 손을 뻗어나가면서 이 세상에 소용돌이 물결을 만들고 살아가고 있는 듯 합니다. 타인에게 상처주지 않고 도움을 얻고, 배우고, 베풀고.. 우리는 행복해집니다. 안심하게 됩니다. 불안해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갑니다.
	 
	저희는 자신을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는 것에서부터 이 모든 것이 시작된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모습을 더더욱 아름답고 건강하게 만들고 싶으신 모든 아름다운분들을 모십니다. 이 곳 조앤신성형외과에서 그 출발을 준비해드립니다.
아름다움을 위한 도전 조앤신성형외과가 함께 하겠습니다.
	01.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집도합니다
	조앤신성형외과의 의료진은 모두 성형외과 전문의들로 구성된 의원입니다. 의료진이 직접 상담하고 수술하여 보다 더 높은 만족도와 더 좋은 결과를 위해 노력합니다. 

	02.체계적인 상담, 최선의 방법을 고민합니다.
	조앤신성형외과의 의료진은 모두 성형외과 전문의들로 구성된 의원입니다. 의료진이 직접 상담하고 수술하여 보다 더 높은 만족도와 더 좋은 결과를 위해 노력합니다. 

	03.끊임없이 연구합니다.
	항상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시술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학회와 연구모임을 통해 노하우를 알려드리고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보다 나은 결과를 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04.최상의 수술결과를 보여드립니다.
	최첨단 최신 장비와 의학계에서 검증 받은 의료기구, 수술재료들로 부작용을 최소화 시키고 조앤신만의 수술방법을 통해 이상적인 수술결과를 보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