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 JOIN

오브제성형외과 회원가입

회원가입
영문자, 숫자, _ 만 입력 가능. 최소 3자이상 입력하세요.
정보 메일을 받겠습니다.
휴대폰 문자메세지를 받겠습니다.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이메일로 비밀번호 찾기

ID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패스워드는 이메일 찾기만 지원합니다,
이메일을 모를 시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아이디 찾기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OBJET LOGIN

가입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X
詳しく見る
조앤신 격막강화 눈밑지방재배치의 특징
	최대한의 눈밑지방 양 보존
	눈밑지방의 양을 최대한 보존해 
	수술 후 꺼지는 느낌을 최소화합니다
	효과적인 눈물고랑 교정
	눈물고랑 인대의 박리, 눈물고랑 부위에 눈밑지방 재배치를 시행하여 눈물고랑 교정을 합니다
	유지기간 강화
	격막강화를 통해서 눈밑지방이 오랫동안 밀려나오지 않고 유지될 수 있습니다
눈밑지방이 불룩해 보이는 원인
	선천적 눈밑지방 (과다한 눈밑지방)
	눈밑지방의 양이 문제입니다. 선천적으로 눈밑지방의 양이 많은 경우에는 어렸을 때부터 눈 밑이 불룩한 경우가 많습니다. 
	반대로 눈밑지방이 별로 없는 경우는 오히려 눈밑이 움푹 꺼져 보이는 모양이 됩니다. 따라서 눈밑지방의 양을 줄여서 눈밑지방의 불룩함을 교정하려는 시도들이 예전부터 이루어져 왔습니다.

	지지구조 약화로 인한 눈밑지방 (밀려나온 눈밑지방)
	눈밑지방을 지지해주고 있는 구조가 약해짐으로써 눈밑지방이 밀려나오는 문제입니다. 

	눈밑지방의 불룩함이 어렸을 때, 20대 초반에서는 느껴지지 않다가 차차 나이가 들면서 웃을 때 불룩해진다거나 가만있어도 불룩한 모양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누구나 나이가 들면서 조금씩은 생기는 증상으로 조직의 노화와 연관이 있으며 중년 이후에는 피부, 근육층의 처짐과 동반되어 더 심해지게 됩니다.
과다한 눈밑지방을 교정하기 위한 눈밑성형
다양한 눈밑지방재배치 수술방법 
	눈밑지방재배치의 수술방법은 눈밑지방을 지지하는 격막조직을 어떻게 조작하느냐에 따라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조앤신성형외과에서는 격막강화 눈밑지방재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안와격막의 일부분에 구멍을 내는 방법
	안와격막의 일부분에 구멍을 내서 눈밑지방을 주머니의 바깥쪽으로 빼내어서 이 눈밑지방을 눈물고랑 아래쪽으로 이동시키는 방법입니다. 눈밑지방의 재배치는 이루어지나 안와격막의 지지력이 수술전과 변함이 없어 지지력이 강해지지는 않습니다.
	안와격막을 눈밑뼈 가장자리에 묶는 방법
	안와격막을 눈밑뼈의 가장자리에 팽팽하게 묶어주어서 눈밑지방의 안구 안쪽으로 밀려 들어가도록 해주는 방법입니다. 

	안와격막은 질긴 격막과 느슨한 격막 두부위로 이루어져 있는데 주로 느슨한 격막 부위에서 지방이 밀려나오게 됩니다. 따라서 질긴 격막을 찾아서 뼈의 가장자리에 고정해주면 격막이 팽팽해지고 지지력이 높아지게 됩니다. 눈물고랑의 꺼진 부위를 매워주는 것이 없기 때문에 눈물고랑부위의 개선이 크지 않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조앤신성형외과의 격막강화 눈밑지방재배치 방법
	눈밑지방과 안와격막을 한번에 같이 눈물고랑 아래쪽으로 이동시키는 방법입니다. (안와격막 재위치, septal reset) 
	눈밑지방의 양을 보존하면서 눈물고랑을 효과적으로 교정할 수 있고 안와격막의 지지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되면 눈물고랑의 아래쪽 꺼진 부위는 이동된 눈밑지방이 채워주어서 골 모양이 퍼지는 효과가 있으면서 안와격막도 팽팽하게 펼쳐지게 되어서 눈밑지방의 처짐을 방지하는 지지력 강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격막강화, septal reinforcement)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조앤신성형외과
	저희 병원에서는 가장 효과적인 지방재배치 수술을 하고자 연구와 노력을 기울인 결과 
	눈밑지방의 양을 보존하면서 눈물고랑을 효과적으로 교정할 수 있고 안와격막의 지지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위의 세번째 방법으로 격막강화 지방재배치 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조앤신성형외과의 격막강화 지방재배치 수술의 이론적인 바탕과 수술결과들은 
	2013년 5월 미국의 SCI 저널인 Annais of plastic surgery에 게재되어 학술적인 검증과 결과에 대한 
	세계적 수준을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
이미지